홍보센터

당사소식

귀뚜라미환경테크, '2023년 안양시 우수기업' 선정

  • 작성자 Kiturami
  • 작성일 2023-11-30 13:44

안녕하세요. 귀뚜라미환경테크입니다.

귀뚜라미환경테크2023년 안양시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1월 1일 안양시청에서 '2023년 안양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안양시 우수기업은 경영 건정성, 기술품질관리, 근무환경, 고용 증대, 지역사회 기여 등을 종합 평가하여 선정됩니다.

최대호 안양시장님은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이바지하는 기업들과

근로자들의 사기를 높여 줄 필요가 있다"라며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이 안양 경제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최대호 안양시장님께서는 도시발전을 위한 핵심과제로 '시민이 주인이 되는 행복한 도시'를 강조하셨습니다.

행복을 위해서는 다른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하고, 따라서 안양시의 친환경 인프라 확대 실현 및 저탄소 도시 조성의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또한 발상의 전환으로 쓰레기 자원화 시설을 시민들의 레저공간으로 활용한 코펜힐 현장을 언급하시며 안양시의 대규모 개발 사업 및 인프라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공유해 주셨습니다.

 

저희 귀뚜라미환경테크는 음식물쓰레기 자동이송시스템으로 신재생에너지 활용의 초석을 다지고 탄소중립도시의 기반을 마련하는 전문 기술을 보유한 업체로서 많은 공감과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귀뚜라미환경테크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인재 육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약관

약관내용